티스토리 뷰

 

 

아마도 전자제품 구매할떄에는 용산전자 상가로 가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사실 전자상가에 없는게 없습니다. 구매 뿐만 아니라 이곳에 다양한 업체들의 AS센터들도 많기 때문에 간혹 방문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겁니다. 공식 영업시간이 있고 개별 상가별 운영시간이 다를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용산 전자랜드라고 하는 이름으로 바뀌어 불려지고 있는데요이 정도 참고를 하시면 되실 듯한데요.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

 

공식 영업시간 안내

매우 많은 매장들이 있긴 하지만 해당쇼핑몰은 기본적으로 아침 10시에서 저녁 7시 30분까지 운영되어지는데요. 또한 휴일에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은 아침 10시에서 저녁 8시까지 운영합니다.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

 

개별매장 이용시간

또한 용산전자상가 내에 있는 개별 매장들의 경우 쪼금씩 시간이 다르실수가 있는데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롯데시네마, 전문식당가 마린칸토 용산점 병원 등을 영업시간이 각각 다른데요.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

 

편의시설 이용시간

또한 상단에는 용산 전자랜드에 입점해있는 편의시설에 관련 되어진 영업시간이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아마 이런 편의시설 보기보다 대표적으로 전자상가 이용을 해보실 텐데 가장 위해서 안내되어져있는 시간을 참고해 두신다면 되어질것같네요.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

 

용산전자상가 주차장 안내

또한 용산전자상가는 전자기기을 구매한다거나 수리를 하러 가보시는 분들이 매우많기 때매 자가용을 이용을 해서 가보는 분들이 제법 많은데 상단에는 주차장 이용 정보이기도 한대요 대단히 많은 주차 시설을 보유하고있어요.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

 

용산전자상가 주차요금 안내

또한 이시간에는 주차 요금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할건데요 기본요금 2,000원이 청구가 되어진답니다. 용산 전자상가의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매장에서 반드시 주차 500원을 수령 해보시면 최대 3시간까지 무상으로 주차를 해볼수가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