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ost 추천 노래모음

@게임@ 2020. 12. 10. 02:49

 

이시간에도 음악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국내 드라마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 너무 많더군요. 퀄리티가 너무 뛰어나고 시나리오도 좋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리메이크되는 드라마들도 있답니다.

 

 

요즘는 온라인의 발달로 대체적으로 동시간에 전세계에 방영이 되어 지게 되어 시청을 하실수도 있다고해요. 그렇기 때문에 요즘에는 드라마로 한류열풍이 더욱 파급력이 좋아진듯한에ㅛ. 오늘운 드라마 ost 추천 모음감상을 준비해보았네요.

 

 

준비해드린 노래들은 요즘에 방영하였던 작품들의 OST로 삽입되어지게 되었던 노래모음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작품들도 너무 재미있고 캐스팅도 너무 좋기 때문에 보셔야할게 무척이나 많더군요. 수록된 노래들도 좋은게 많은데요.

 

 

작품을 재미있도록 보면 그 작품에 나왔던 노래들도 엄청난 사랑을 얻죠. 가끔 보면 드라마 작품보다더도 OST가 훨씬더 큰 사랑을 얻는 경우도 있긴있네요. 이번엔 최식 가요를 듣기 할수 있게끔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준비해본 드라마 ost 추천 듣기는 전부 3시간 가량 재새잉 되어지거든요. 2016년 11월 기준으로 근래에 방영한다거나 종영되어지게 되었던 작품의 노랟르이 들어 있네요. 들어보면 참 좋은 곡들이 정말 참 많이있죠.아래쪽에 뮤지션 이름과 노래제목 또한 작품명도 표시가 되는군요. 단점은 골라서 들어 보실수가 안된다는 점이더라구요. 하단는 그러므로 더하나 준비를 한번 했습니다. 골라서 들어 보실수가 가능한 모음이거든요. 첫번째노래는 별그대의 노래네요.

 

 

별그대 근래에 본것 같은데 이 작품도 1년정도 지난 작품이 되었더군요ㅋ 시간 참 빠른데요. 이번엔 드라마 ost 추천 듣기을 안내하고 있네요. 듣기 하시기 좋은 히트한 노래들만 들어있기에 듣기 좋을 거에요. 다른일을 하게 되어지면서 틀어놓고 듣기하면서 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듣다가 좋아하는 작품의 노래가 나오면 대단히 반가우실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