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부평 CGV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시게 되셨습니다. 미리 방문전에 예매를 하시거나 시간표를 확인을 해보고 가시는게 좋더라고요. 코로나 때문에 영업시간이 단축되거나 임시휴업한곳들이 있을수 있거든요. 자그럼 부평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알려 드릴 게요.

부평 CGV

 

 

부평 CGV 상영시간표

영화보시러 갈 때 미리 부평 CGV 상영시간표 보시면 확실해 영화보시러 갈때 참고가 될 수 있답니다 무작정 어떤 영화 보시러 가봐야 겠다 하고 방문하셨다가 한참 기다리거나 못 보시는 경우도 있을수가 있기도 한데 미리 상영시간을 확인하셔서 방문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부평 CGV

극장찾기 메뉴

이런 실시간 상영시간 정보들은 공홈에서아주 친절하게 제공이 되어지고 있는데요 그러므로 여러분들도 공홈에서 보실수 있게 설명해 드리도록 할 거에요 이러한 방법으로 CGV로 검색을 하신후에아래에 나오게되어지는 극장 찾기를 클릭 해주면 되어지셔요.

부평 CGV

CGV부평

또한 이런 방법으로 극장 찾아 보기를 눌러 보시기 되어졌다면 전국에 있는 모든 CGV에 대해 조회를 하실수가있는 화면에 나오도록 되실 텐데 위에 있는 인천지역을 클릭 해 보시고아래에 나오는 CGV 부평을 클릭해보면 되어 지시는데요.

부평 CGV

부평CGV 극장안내

CGV 부평을 클릭을 하시게 되어 졌다면 이제 이렇게 이렇게 위에 보이는것 처럼 인천 광물론 부평구에 위치에 있는 부평 CGV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나오도록 될껍니다 2영어강의 규모는 총 10개의 스크린을 가지고 있으며 1552개의 좌석을 마련해 두었네요.

부평 CGV

실시간 시간확인 가능

또한 이제는 아래 방향으로 다소만 더 내려보시면 부평 CGV 상영시간표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식으로 보시는 것과같이 실시간 예매가능한 남은 좌석 정보까지 같이 확인가능해지는데요 또한 영업시간을 눌러 주시면 바로 바로 예매할수가있는 서비스로 연결이 되어 지기도 해보려 하는데요.

부평 CGV

부평CGV 바로가기

또한 최종적으로 주차장 이용 도움되는 부분도 같이 설명을 해보고자 하겠습니다 인천 부평 cgv를 이용을 하는 고객들이라면 영화관람시에 5시간 동안 무상으로 주차를 할수가 있습니다. 이번엔 여러분들에게 부평 CGV 상영시간표 고치는 법 소개하게 되셨습니다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부평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