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퀸 보헤미안 랩소디 가사해석

@게임@ 2022. 8. 6. 15:35

 

반갑습니다 이번엔 다소 무거운 의미가들어있는 내용의 노래들을 한곡 추천을 해드립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는 정말 레전드이에요!! 세월이 정말 많이 흘렀지만 저는 요즘도 퀸 보헤미안 랩소디를 엄청나게 좋아해서 빈번히 찾아 듣곤 하게되는데요.

퀸 보헤미안 랩소디
퀸 보헤미안 랩소디

오늘 오신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의 추천곡을 모두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굉장히 좋겠죠. 워낙에 명곡이 많은 그룹이지만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가장 히트한 곡은 소개해보는 이노래에요. 이노래에는 굉장히 무거운 의미가 담아져있는데요.

퀸 보헤미안 랩소디
퀸 보헤미안 랩소디

그냥 처음에 가사 생각 안하고 듣게 되어지면 그저 신나는 음악같지만 대단히 반전의 의미가 담아져있죠. 퀸 보헤미안 랩소디 노래는 프레디 머큐리가 만든 노래랍니다. 프레디머큐리는 양성애자였다고 해요. 그렇기에 이러한 해석이나 있습니다.

퀸 보헤미안 랩소디
퀸 보헤미안 랩소디

자신안에 있에 남성이라고 하는 성 정체성을 죽이게 된다는 내용으로 해석을 하시게 되어지더군요. 그렇게 들어보니 정말 그러한듯한 내용인듯합니다. 이번엔 라이브 콘서트 동영상과 애니메이션 버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라이브 버전도 굉장히 좋지만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애니메이션 버전은 꼭 보기 바랍니다. 보시고 있으면 정말 울컥하시게 되죠. 사형을 앞두고 있는 사형수의 공포를 그대로 실감나게 담아낸 애니메이션이더라구요.

상단에는 전설적인 그룹의 라이브 공연 비디오이에요. 퀸 보헤미안 랩소디 나온지 정말 오래 되기는 했지만 요즘에도 정말 감동적이고 멋있는듯합니다!! 애니메이션 보고 LIVE로 감상해보시면 엄청 좋을듯합니다.

댓글